8/08/2018

후 위 아 나우(Who We Are Now, 2017)


퇴역 군인:
내가 아프가니스탄에서 목격한 것들은
세상에 존재하는 가장 끔찍한 것들이었어요.
그런데 그게 그리워요.

거기서는 나 자신이, 내 동료들이
누구인지 알았으니까요.

믿음에는 대가가 있었어요.
아주 지독한 악몽이었죠.
그래도 내 정신은 깨어있었어요.

내 전 부인과 아이는...
내가 완전히 믿는 사람들이었어요.

전 부인은 날 파괴하고
내 모든 걸 앗아갔어요.
다른 종류의 악몽이었어요.
분명 저기 어디에 괴물이 있는데,
볼 수도 없어요.
맞서 싸울 수도 없어요.

- 후 위 아 나우(Who We Are Now, 2017) 중 -
번역: 3-2



각본 / 감독
매튜 뉴턴(Matthew Newton)